후원회원가입

회원가입신청 안

개발로 인한 경제성장 논리로 우리의 자연은 점점 파괴되어 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뉴스로 접하는 기후의 변화들, 자연재해를 보면서도 먼나라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해부턴가 우리에게도 푸르렀던 봄날을 위협하는 황사가 날아오고 현대의학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불치병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세계 4대 갯벌 새만금을 간척하는 용감함, 국토의 1%를 골프장으로
만들어버리는 무지함, 국토 옆에 같은 노선의 고속도로를 짓는 낭비벽, 이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국토 파괴의 현주소입니다.

‘실천’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환경문제에 대해 몸으로 느끼고 계신다면,
미래의 우리 아이들이 받을 위협이 걱정되신다면,
우리의 산천을 사랑하신다면,
당신의 생각을 실천으로, 그 마음을 생태적인 삶의 가치로 바꿔보세요.

파도소리 사이로 까작까작 움직이는 뭇 생명들의 갯벌, 넓은 부리를 휘휘 저으며 먹이를 먹는 저어새,
기후변화의 위기에서 지구를 구할 바람과 햇빛 에너지, 생명과 평화의 DMZ, 순리를 담고 흐르는 물,
먹을거리가 안전한 사회, 중국 내몽고의 드넓은 초원, 국경없는 푸른 지구촌…

이 모두가 환경운동연합이 꿈꾸는 초록세상입니다.

초록세상의 문을 열기 위해 당신의 손에 있는 희망의 열쇠가 필요합니다.
환경운동연합에 희망 열쇠가 되어주세요.

강서양천환경연합 회원은?

1. 정기회비로 환경운동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2.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자원활동으로 보다 적극적인 환경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환경관련 정보가 가득찬 ‘함께사는 길’과 환경희망 열쇠 회원들의 이야기 ‘잎새통문’, 청소년의
눈으로 바라본 환경세상 푸른소리, 어린이들의 환경교육 내용이 담긴 ‘푸름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 주 5일 근무 가족들과 함께 어디가실지 고민이시죠?
환경운동연합에서 준비한 주요 생태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회원은 참가비 20%를 할인해 드립니다.

5. 각종 소모임에 참여하셔서 보다 친밀하게 환경연합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방법

* 전화로 통하기

서울(02)-3662-1290으로 지금 바로 가입해 주세요.

* 웹 페이지로 통하기

하단에 있는 회원가입버튼을 누르시면 자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환경운동연합 온라인 회원가입]

* 팩스로 통하기

아래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셔서 팩스 02-3662-1291으로 보내주시면 접수됩니다.

[강서양천 환경운동연합 가입신청서 다운로드]

회비납부 방법

– CMS(계좌 자동이체 서비스)

약정하신 회비에 대하여 회원님의 통장에서 금융결제원이 인출하여 환경연합으로 이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매달 은행에 가는 불편도 없고 수수료도 저렴하여 회원님의 소비를 보다 소중하게 쓸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지로 납부

매월 10일경 그달의 회비에 대해 약정하신 금액의 지로청구서를 댁으로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발송하는 우편료와 CMS 계좌이체보다 비싼 수수료율, 또한 나무의 희생으로 만들어지는
종이영수증이라는것을 감안하신다면 지로납부 보다는 CMS 계좌이체를 권합니다.)

– 은행계좌 납부 방법

우리은행으로 회원님께서 직접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시는 분과 회원명이 상이하시면 꼭 전화하셔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은행 / 1005-701-010606 (예금주 : 강서양천환경운동연합)

* 회원 탈퇴를 원하신다면, 탈퇴 신청하는 메일이나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 문의 : 강서양천환경운동연합 Tel 02-3662-1290 Fax 02-3662-1291 / e-mail : seoulky@kfem.or.kr